안녕하세요. 만낭포식품입니다.
최근 한달간 적립금 사용 제한으로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우선, 상황을 말씀드려야 했지만, 쇼핑몰이라는 어려운 부분에 대해 파악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많았고, 해당 업체와의 조율과 현황 파악등이 먼저라고 생각하여,
급작스럽게 적립금 사용 제한이라는 정책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만낭포식품은 강원도 원주에서 저희가 배운방식 그대로 속임없이 최선을 다해 고객님들께 판매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허나,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능력밖의 일이라 하나하나 확인하지 못하고 많은 시간이 흐른 지금에야 인지하고 있다는 것이 참으로 부끄럽습니다.
고객님들께 가감없이 말씀드리면, 쇼핑몰 리뉴얼 후, 상품구매시 지급된 적립금이 시스템상 오류가 있었습니다.
첫번째로 적립금을 사용한 후 나머지 실제로 결제한 잔액에 대해 5%를 적립금으로 지급해야 하나, 총 구매액(적립금 사용액 포함)이 적립되었습니다.
두번째로 적립금 사용하여 결제한 후, 상품배송이 완료되면 사용한 적립금이 다시 회원에게 지급되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위와 같은 문제로 시스템 적립금에 대한 문제를 확인하고, 해당 내역을 조정하는데 많은 고민과 확인과정을 거쳐 오늘에야 고객님들께 말씀드립니다.
첫번째로 적립금 사용액을 포함하여 지급된 적립금에 대해서는 저희가 모든것을 부담하고, 해당 적립금을 조정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두번째로 비정상적으로 지급된 적립금중에서만 적립금을 회수하여 조정하기로 하였습니다.
최대한 많은 고민끝에 고객님들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많은 고민을 통해 내린 결론이며, 긴 시간동안 함께 해주신 고객님들에게 대한 감사의 마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에게는 적지않은 액수이나, 그 또한 저의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일로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래 적립금에 대한 만낭포식품의 정책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기존과 달라진 사항은 없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들의 적립금 조정등 달라진 부분에 대해서는 전화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